황홀한 밤

체위에따라 샘솟는 기쁨

Lee-Sun 2007. 9. 8. 21:39

체위따라 샘솟는 기쁨

어떤 일을 하는 데 있어 의욕이나 성취욕은 그 일을 완수하는 데 있어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나 의욕이 너무 앞서다 보면 무리가 따라 실패하게 마련. 이 경우 사람들은 자신의 역량 부족을 탓하며 의욕상실에 빠지거나 무기력 증세를 보이기 십상입니다. 성생활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성생활에도 의욕적이고 격렬한 체위가 있는가 하면 기분전환용으로 가벼운 접촉을 느끼면서 즐기는 부드러운 체위가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체위이론이 있어도 실제 성생활을 하는데 있어 당사자들이 이를 응용하거나 제대로 테크닉을 발휘하지 못한다면, 즉 체위 궁합을 맞추지 않고 의욕만 부린다면 성생활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한 것입니다.
성생활에서 기분을 호전시키고, 멋있는 분위기를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각 체위의 흥취와 기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서로간 체격이나 성기의 크기, 신체상의 문제점을 잘 알고 성생활을 한다면 일상의 권태로움에서 벗어나 기분을 전환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 해소까지 성생활을 통해 얻어낼 수 있습니다.


인도의 섹스입문서인 "카마수트라"에는 5백29종의 성체위가 그려져 있지만 그중 기본형은 크게 네가지 입니다.


정상체위(남성상위), 기승위(여성상위), 동물의 교접체위와 비슷한 후방위, 남녀가 옆으로 누워 관계를 갖는 측와위가 그것이며, 이 네 가지 기본형에서 시작하여 파트너의 신체적 특징과 컨디션에 따라 조금씩 변형된 체위가 탄생했습니다.


여성이 가장 기분 좋게 생각하는 체위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보면 성관계 도중 오르가슴을 잘 못 느끼는 여성들에게는 자신의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며 성적 자극을 느낀 부위를 강하게 자극할 수 있는 여성 상위체위가 좋습니다.
임신 중에는 복부에 압박을 덜 주는 후배위, 남성이 관절염 증세가 있을 경우에는 통증이 덜하고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는 여성상위와 측와위가 가장 적합합니다.


남녀간 성행위의 근본을 밝힌 중국의 고전 "소녀경"은 성에 관한 한 만고불변의 필독서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책에는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며 병을 치유하고 완화하는 여러 가지 체위기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체위에서는 남자의 기(氣)가 살아나며, △△체위에선 남자의 정(精)이 튼튼해진다는 식입니다. 이것을 일일이 현대의학의 이론에 맞추어 입증할 수는 없겠지만 어떤 특정체위로 성관계를 가지면 일상 생활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특정 근육이 강화되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또 갖가지 체위변화를 구사함으로써 섹스를 시각적으로 즐기는 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체내 호르몬 분비와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며 노폐물이 제거돼 몸과 마음이 거뜬해질수 있습니다.


성생활이 부부가 함께 하는 사랑의 유희인 이상 서로에게 맞는 체위를 통해 배우자간 사랑을 좀더 진하게 확인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배경음악
-Carol kidd - When I Dream(꿈을 꿀때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