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장비

Dome screen

Lee-Sun 2010. 3. 31. 22:34

부터 Z - 돔 - 3 차원 몰입형 디스플레이

2008년 2월 27일 | 크리스 Payatagool

Z_Dome.jpg블록으로 제리는 

2006 년 3 월 21, 2008 - 2008 GDC는 표시 인상적입니다 난무. 트리플 모니터는 LCD는 설정을, 풍부 한대로 거인. 없음 그러나, 180 도의 제공 랩 - 주위 집중, 돔 - 다른 것보다부터 Z.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기술은, EuroTouch 개발하여 인터랙티브 플레이어 - 리어하게 사용의 주위를 감싸는 공간을 통해 거대한 프로젝션 디스플레이로 확산, 헤드셋 가상 현실 경험을 밖으로의 brining - 세미와 방으로 게임. 


부터 Z - 돔의 제품을 AX200U - 의존시 리어 소비자 투영에서 표준이 프로젝터,이 경우 우수한 파나소닉 태평양 표준시 -. 언제 돔 -부터 Z 측면의 전망에 따라 후면, 이미지 돔 번역보기 밝게하는 측면을 통해 적용 독점 코팅. 랩 - 주위 디스플레이 효과가 만들어졌습니다. 있는데, 모두 몰입과 게임을하실 수 같은 CoD4에 FPS의 특히, 제목 

부터 Z - 돔 소비자 버전의 릴리스 계획을 가지고 공급 강한 역사의 기술을 발표 오늘과 비즈니스 애플 리케이션, 및 군사 기술. 프로젝터 회사에 대표에 따르면 소비자 말까지, 2008, 180 급부터 Z -에 발사 돔 제품 것이다 공간으로, 패키지, 5,000 $ 미만. 

Z_Dome2.jpg

테마를 따라 온 확장 제품을 것입니다. 270 도로부터 Z - 돔 프로토 타입은 경험 몰입형 존재에 대해 완벽하게. 입체 음향 3D는 효과가있는 여러 가능성을 통해 영사기, 그리고 3 차원 돔 만든이 - 가능하여 곡선부터 Z 디스플레이보다 평판 피사계 심도를 생성 깊은. 

- 돔부터 Z 효과의 직접 인상적입니다, 우리는 소비자 왔으거야 기술 것이다 결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부터 Z 석방을 소비자 제품 육박 - 돔으로부터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뉴스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