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오르가즘을 오르는 시기
남자는 반드시 여자의 몸이 뜨겁게 달구어지는지를 주의 깊게 살펴야만 한다. 이는 여자의 수용력을 증대시키고 그럼으로써 음의 정수와 잘 조화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자세이다. 여자의 생명 기관인 신장, 간장, 심장, 폐, 비장, 췌장은 그럴 때 천국의 음악 소리를 듣기 위해서는 여자의 감각과 감정을 잘 이끌어 연주해야만 한다. 보통 여자의 몸을 뜨겁게 달구어 환희의 음악을 자아내기까지는 꽤 많은 시간이 요구된다.
여기서 다시 동양의 비유에 따르면 여자는 물이고 남자는 불이다. 남자는 재빨리 불을 붙일 수는 있으나 너무 빨리 타 버릴 경우 물솥을 뜨겁게 달구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남자는 땔감을 적절히 태우며 여자의 물을 서서히 덥혀가야 할 것이다. 가령 간단하게 요리를 한번 생각해 보자. 물이 끓기까지는 당근과 완두콩 ( 즉 음경과 고환)을 솥에 넣어서는 안된다.
이와 같이 여자의 자궁 속에 물이 뜨거워질 때까지 기다려야만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자세이다. 전통적인 도가 문헌을 보면 여자가 남자를 넉넉히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는 증거로서 9가지 사항을 열거하고 있다. 즉 여자의 에너지는 9가지 단계를 거쳐 기관들이 뜨거워지며 이러한 가운데 마침내는 기 에너지를 생산한다는 것이다. 다음은 약 2000년 전에서 중국의 황제에게 도가의 사랑법을 가르쳤던 신비의 여인이 기술한 사항들이다.
남녀는 함께 성적 정수를 기화하기 시작하는데 만일 여자가 기화 작용을 시작할 준비가 되기도 전에 남자가 불을 꺼뜨린다면 (즉 정액을 방사해 버린다면) 남녀의 정수를 하나로 정련시켜 신비의 음료를 낳을 수 없게될 것이다.
1)여자가 호흡이 가빠지기 시작할 때 기는 폐에 있다.
2)여자가 남자와 키스할 때 기는 심장으로 이동 한다.
3)여자가 남자를 끌어 안을 때 기는 바장에 있다.
4)여자의 질이 촉촉히 젖어간다. 기는 신장과 생식기에 있다.
5)골반이 꿈틀거리고 다정하게 죄어 들어온다. 기는 뺏속으로 퍼져 나간다.
6)양다리로 남자를 꼭 감싼다. 기는 근육속에 있다.
7)음경을 애무한다. 기는 핏속에 있다.
8)열정적으로 키스를 한다. 기는 피부와 살 속에 있다.
9)자신을 완전히 열고 황홀경에서 신음을 한다. 기는 간장 속으로 들어가고 의식이 풀린다. 여자는 진정으로 남자를 받아즐여서 양의 정수와 음의 정수를 주고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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