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천문관의 프로젝터, 아이 맥스 포맷 기압 아마 16 배속 1080p의 해상도를 약속
레이저 프로젝터와 천문관 제작자 에반스 & 서덜랜드가 의 주 시스템에서이 새 것입 공개Infocomm / 브이 쇼 번 픽셀, 또는 16 4000 생산 기록 비디오의 해상도를 8000 × 1080p의의. 프로젝터의 주목할만한 기능을 사용하는 최초의 수도주고 전문 위치를, 그것이 될거라는 천문대 - 다른 그래서, 경쟁을 의미 아이 맥스 포맷 으로 진행.
고해상도의 열쇠 ESLP 8K의 NanoPixel 이미징 칩, 마케팅 이사 잰 Bjernfalk,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이미지, 세부의 다른 프로젝터 자주 모호한 렌더링 수준의 픽셀 사이에 눈에 띄는 격차를"허용에 따라이다. 그는 "리본 스타일"아키텍처는 다리의 기복이 같은 칩 (빛의 파장을 편향하는 유연한 슬레이트를 복잡하게 달성, 제어)라고 그것을 자사의 가장자리를 제공합니다. ESLP 8K의 리본 200 전체 해제 픽셀 라이트 전환과에 전체 나노 초 사이의 중간 농도를 만드는 반면, 최고의 LCD와 LCoS 장치는 밀리초 단위로, 스위치 또는 수천 배 느립니다. 여분의 속도가 ESLP 8K 프로젝터의 RGB 3 칩은 또한 더 넓은 색상 스펙트럼을 통해) 다른 사람보다 더 강렬한 이미지를 화려한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전으로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장면 전환 프레임 속도의 아키텍쳐에 칩에 중요 비디오 기술, 특히 같은 차원에서 형식을 요구하는 현실적인 움직임을 깊이 있고. 지속성 선물에 left-eye/right-eye 3D 이미지 재현이라는 적은 소위, 더 나은 이미지가 보입니다. 8K & 따르면 전자 S ESLP 하나를 같은 차원 해상도 수준의,에 도착, 당신은 시스템을 줄 필요는 DLP의 4 LCoS 프로젝터 또는 2. 생산 비록 DLPs는 입술 - E는 실제로 와서 가장 가까운 곳에 & S를 높이, 그들은 여전히 화면 - 가을에 픽셀하는 배후에 의해 각각의 거울을 칩 대응하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 맥스 디지털 프로젝션 시스템은 프로젝터를 사용는 DLP 있어요.
3 분기 중 올해부터 상용 상태 (의 프로젝터) 750,000 $ 약입니다 가격 태그 것이다 그것의 수 제한합니다. 하지만 전자 & S는 효율을 말합니다 물질 에너지 및 장치가 제공을 통해 좋은 가치가 시간이 지남에 - 그것의 레이저 시간마다 800 지속 시간 30,000, 교체 필요 전구는 색상의 변화 (LCoS의 예를 들어 고통, 안), 그리고 와트를 사용하여 약 1500. 또한, 하이 엔드 천문대는 일반적으로 해상도를 추가하고 백 50 만 달러 이상) 광학 비용 수있는 스타 - 공 (필요 구입 같은 프로젝터를 달성.
무어의 법칙 말합니다 다이오드 레이저 배열을 포함하여 프로젝터의 반도체 () 결국 가격과 크기로 내려 올 것이다. 어떤 ESLP 8K의 잠재력에 큰 화면의 프로젝터 소니와 아이 맥스 같은 회사에서 제조하는 도전자로서 우리를 제공합니다.
ESLP 8K의 새로운 평면과 파노라마 스크린 폼 팩터 영화를 할리우드 못했지만 천문관에게 블록 버스터, 기회를 시간 이동 넘어 틈새 콘텐츠를 제공하고 더 큰. 빠른 해상도 비교 쇼 경쟁하게 명확 수있다 그것. 소니는 최근. 발표한 해상도 픽셀 최대 4096 × 2160에 시네마는 것이 디지털 설치는 4K 프로젝션 가지 시스템을 모두 309 어느 고전의 극장, 올해부터 아이 맥스 사용하여 두 2K 크리스티 디지탈는 DLP 프로젝터가 화면에 그들의 새로운 재개 장한 디지털 아이 맥스, 시스템과 함께 자신의 특허를 영상 처리. geosciences 때문에 전자 &와 VR을에 S는 지붕에 초점을 생산하는 콘텐츠를위한, 그들은 경쟁이 가능한 것처럼 보일거야 없습니다. 이것은 문제가 라이선스이며 가격으로 인해 진정한 주로 장애물의 위치 가용성. 예를 들어, retrofitting 극장은 그러나 ""아이 맥스 체험. 전체에 맞는 새로운 디지털 이미지없는 등 비용의 소리, 10 만 달러와 스크린을 이상) 비용은 "통화"아이 맥스 라이트 에베르트에서 아이 맥스 (로저 처리를 위해, 아이맥스는 타협했다 자사의 초대형 스크린 전용 정체성 확장에 질서, 새로운 극장이 동영상이 큰 미만 렸으로 비판했다. 나를위한 경쟁 오프닝처럼 들리는. 전자 & S를 Bjernfalk 말하길 이번에 회사가 찾고있는 현재가 아니라 옵션이 있지만 그 지적 해상도의 디지털 프로젝터는 오직 하나 아이 맥스와 8K 지원합니다.
하기 위해서는 완전히, 천문대는 평면 옵션을 사용하여 더 많은 콘텐츠를 혼합에 공격해야 할 거예요 ESLP 8K 프로젝터의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지붕에 전자 및 s는 최대의 아이 맥스 화면에서 같은 대형 비디오 (변환에서 호환이 특허 출원중인 프로세스)와 다른 옵션을 제공 수있는 영화가 일관되게 돔 크기의 화면에 재생 큰 시간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무언가를 시도 수도있을 좋은 기회로 천문대가 있습니다. 동안 아이 맥스 스크린 과 천문대가 가진 공동 존재 년 동안의 성장과 아이 맥스 포맷으로 슬레이트를 포함하여 자연의 콘텐츠 다양한 영화의 인기는 이전에만 천문대에서 본 , 후자를 밖으로 동기를하려고하면 사람들이 대체 수도 있어요. 작은 (그리고 비과학적) 천문관 통계 전세계 설문 조사 샘플의 전체적인 동안 보여주 출석이 사라 졌 년 이상 지난 14로 30 미터 18 (에서 화면 가장 큰 아이 맥스의 지붕에서 이에 상응하는 크기가 대략 출석에) 와서 2,008,000,000명에서 6.8로. 아이 맥스 출석 다른 손에, 비트 가져온에 만명을 통하여 게이트 9 개 이상의 항공권을 기반으로하여 평균 가격은 14 달러의 총에서 2008000000 분리는 $ 130. 시피, 거기 천문대 화면 IMAXs 주변 큰 세상에서 더 이상의 돔 거기 큰. 그래도, 아이 맥스가 더 버즈와 방법 이죠. 피오리아 리버 박물관 예를 들어, 최근에 그 종이 지적에 기금 사람만을 - 맥스 경향을 선택할의 여백 4-1 전용으로 표시하여 천문관 쇼를 통해 자사의.
하지만 제임스 Hyder는, 분석 출판 영화 제작사의 LF에 심사관 (대형), 최근에 그 주장은 대부분의 몰입형와 스크린 - 협소한 극장이 위치하지 않도록 평평 아이 맥스가 최고가 아니라 필연적으로 대형 극장. 대신, 그가 말하길, "[T는 프로젝터] 그가 스타 천문관의 필드를 수여에 기계적인 대형 돔에 의해 최고의 품질 전기 몰입입니다 틀림없이 알아보기 - 현실을 환상을의 만드는 감각에 - 데이트보다 어떤 필름 프로젝터 디지털 또는. "주장하는 경우 전자 & S를 이미 그것은 처음에 디지털 프로젝터 스타 필드 환상을 프로젝터 수 일치 후, 해상도, immersiveness, 그리고 콘텐츠가 경험을 아이 맥스 수 일치와 옵션을 제공하고 더.
하나는 아이 맥스 포맷 (어느 올해의 "아이 맥스 라이트", 전까지는 대부분의 큰 스크린에 의존)의 새로운 인기 큰 화면의 경험을 더 많은 사람들을 노출하고 만든 천문대를 더 바람직한 관광 명소도없이 주장할 수 후자 인기있는 할리우드의 내용이나 개선 프로젝터의 사용. 효과 있음, 안정된 상태를 계속할 수 있으며, 모두 자신의 방식으로 번창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 맥스 주식 회사 지배적인 큰 그림 형식과 더 영화사가 되길 원하겠지만 지금은 거기에 그들의 영화를 게재하고 싶습니다. 미래가 지붕에서 아이 맥스 스타일의 극장으로 변환할 수 많은 천문관을 제공하지 않는 한, 하나의 공간에서, 나는 새로운 프로젝터 기술의 품질이주는 것 "명물"장소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더 큰 영화 관객에서 릴려고 장기. 그 동안 큰 포맷 사진 큰 해상도로 다른 좋은 옵션의 연인을 제공하는 유일한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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